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연구사업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미래역량 함양을 위한 2022 교육과정 개정 방향 외(2022년 통권343호)

미래역량 함양을 위한 2022 교육과정 개정 방향 외(2022년 통권343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22-343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0
  • ISSN : 1739-4325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신년사
ㅁ교육정책포럼 2022년 신년사

교육시론
ㅁ 미래역량 함양을 위한 2022 교육과정 개정 방향

현안문제진단
ㅁ 학교교육 내실화를 위한 개정 교육과정의 방향 논의
ㅁ 2022 개정 교육과정의 주요 쟁점: 고교학점제를 중심으로
ㅁ 현장에서 본 2022년 개정 교육과정, 변화와 과제

외국교육동향
ㅁ 캐나다의 화합을 위한 선도적 교육과정 개발 동향

교육통계
ㅁ 국민이 기대하는 교육, 그리고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