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한국교육

대학의 교수학습지원이 교수자와 학습자의 테크노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구조적 관계 분석

대학의 교수학습지원이 교수자와 학습자의 테크노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구조적 관계 분석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KD2020-47-03-05 (KD)
  • 저   자 :
  • 연구진 :
  • 페이지 : 31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Ⅰ.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