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20년 통권328호

교육정책포럼 2020년 통권328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20-328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0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04. 교육시론
- 포스트 코로나 시대, 우리 교육의 과제
09. 현안문제진단
- 코로나19로 본 온라인 수업과 학교의 역할 재조명
- 원격교육에서 교육불평등과 교육혁신을 위한 과제
17. 현장리포트
- 코로나19가 주는 변화와 기회: 학교와 교사
- 교사, 그래도 수업에서 행복을 찾는다
25.외국교육동향
- [영국] 코로나19에 따른 영국 교육동향
- [캐나다] 코로나19에 따른 캐나다 교육동향
34.교육통계
- 코로나19 발생에 따른 학교의 원격수업 운영 실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