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사업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20년 통권327호
연구 요약
<차례>
04. 교육시론
- 온라인 수업이 성공하려면: 하이브리드형 수업의 시대
08. 현안문제진단
- 포스트 코로나 시대 효율적인 온라인 수업 설계와 운영 방안
- 블렌디드 수업과 교육과정-수업-평가
18. 현장리포트
- 블렌디드 수업을 시작하려면 온라인 수업의 특징부터 파악하라!
- 현장에서 바라본 블렌디드 러닝의 현재와 미래
28. 외국교육동향
-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코로나19에 따른 원격학습 동향
- [미국] 미국의 코로나19에 따른 원격학습 동향
37. 교육통계
- 학생들의 교육정보화 인프라 현황
04. 교육시론
- 온라인 수업이 성공하려면: 하이브리드형 수업의 시대
08. 현안문제진단
- 포스트 코로나 시대 효율적인 온라인 수업 설계와 운영 방안
- 블렌디드 수업과 교육과정-수업-평가
18. 현장리포트
- 블렌디드 수업을 시작하려면 온라인 수업의 특징부터 파악하라!
- 현장에서 바라본 블렌디드 러닝의 현재와 미래
28. 외국교육동향
-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코로나19에 따른 원격학습 동향
- [미국] 미국의 코로나19에 따른 원격학습 동향
37. 교육통계
- 학생들의 교육정보화 인프라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