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20년 통권327호

교육정책포럼 2020년 통권327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20-327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0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차례>

04. 교육시론

- 온라인 수업이 성공하려면: 하이브리드형 수업의 시대



08. 현안문제진단

- 포스트 코로나 시대 효율적인 온라인 수업 설계와 운영 방안

- 블렌디드 수업과 교육과정-수업-평가



18. 현장리포트

- 블렌디드 수업을 시작하려면 온라인 수업의 특징부터 파악하라!

- 현장에서 바라본 블렌디드 러닝의 현재와 미래



28. 외국교육동향

-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코로나19에 따른 원격학습 동향

- [미국] 미국의 코로나19에 따른 원격학습 동향



37. 교육통계

- 학생들의 교육정보화 인프라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