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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개혁, 더 이상 난제(難題)가 아니다(2023년 통권 355호)

교육개혁, 더 이상 난제(難題)가 아니다(2023년 통권 355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23-355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40
  • ISS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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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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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년사
ㅁ 2023년 신년사

교육시론
ㅁ 교육개혁, 더 이상 난제(難題)가 아니다

현안문제진단
ㅁ 데이터 기반 교육정책 분석과 예측: 가능성과 한계
ㅁ 시민참여를 통한 교육정책의 고도화 실현
ㅁ 국민과 함께했던 2022 개정 교육과정

외국교육동향
ㅁ 프랑스 디지털 민주주의 과정의 국내 교육 정책 소통에의 함의

교육통계
ㅁ 국민이 바라보는 교육정책: KEDI POLL 2022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