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2017 Vol.44 No.1
특별기획
4차 산업혁명과 사회구조변화
4차 산업혁명과 사회구조변화
4차 산업혁명과
지능정보사회에서의 학생 역량 개발
4차 산업혁명과 지능정보화사회에서의
교원 역량 개발의 제4의 길
CEO 칼럼
기억하는 인간 vs 상상하는 인간
교육정책 이슈와 전망
지능정보사회에 대응한
교육정책의 방향과 전략
지능정보화사회에서
‘2015 개정 교육과정’ 적용을 위한 정책적 과제
지능정보화사회에서의
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한 정책 방안
지능정보화사회에서의
체육교육 활성화를 위한 정책 방향
세계의 교육
미래사회 대비 학생역량 강화를 위한
스코틀랜드의 ‘Curriculum for Excellence’
호주의 역량 기반 교육과정 설계의 특징
교육현장 Report
새 봄, 새 건물, 새 학생을 맞이한 ‘KEDI와의
첫 협력학교’ 충북 진천 ‘서전고’ 를 가다
KEDI가 협력하는 미래형 학교 :
서전고등학교
서전고등학교
한상훈 교장선생님과의 인터뷰
서전고등학교 학부모 인터뷰
교육통계 Focus
TALIS 결과를 통해 살펴본
우리나라의 교사
목차 닫기 x
2017 Vol.44 No.1
표지
목차
CEO 칼럼
특별기획
교육정책 이슈와 전망
세계의 교육
교육현장 Report
교육통계 Focus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