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2007 Vol.34 No.4
특별기획
교육과 사회적 자본
교육과 학습을 통한 사회적 자본 형성
사회적 자본 형성을 위한 전략
사회적 자본의 사회경제적 효과
7개국 세계대학총장 지상좌담
발행인 칼럼
국가수준 교육목적의 하나로서
‘사회적 자본’
파워인터뷰
왜 사회적 자본인가? “세계화도 양극화 극복도,
교육과 인재개발, 신뢰회복에 달렸다”
통계와 교육
2007 OECD 교육지표로 본 한국교육
세계의 교육
영국 : 인적자원 개발로
미래교육 연다
싱가포르 : 중국인 중심사회
싱가포르의 사회적 자본
캐나다 : 새로운
사회적 자본의 측정과 가치
OECD 국가별 사회적 자본 정책동향
석학초대석
세계대학 종합랭킹 16위!
도쿄대학의 경쟁력
미국교육의 현주소와 동향,
그리고 한국교육
바우뫼 르포·이슈와 전망
개방형 자율학교,
실험 1년… 현장을 가다
국내편 : 적신호 켜진 학생건강관리,
어떻게 해야 하나…실태, 문제점 그리고 대안
국외편 : 선진국에서는 학생건강관리
어떻게 하고 있나…성공사례
해외탐방보고
고등교육의 글로벌라이제이션
싱가포르와 홍콩의 교육행정체제
현안초점
교육법 개정안
목차 닫기 x
2007 Vol.34 No.4
표지
목차
발행인 칼럼
파워인터뷰
특별기획
통계와 교육
세계의 교육
석학초대석
바우뫼 르포
이슈와 현장
해외탐방보고
현안초점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