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1991 Vol.18 No.1
특집
교육의 본질 추구를 위한 학교 교육 평가 체제 연구(I)
교육의 본질 추구를 위한
학교 교육 평가 체제 연구
국어과 교육의 역할 및 평가 방향 탐색
사회과 교육의 역할 및 평가 방향 탐색
수학과 교육의 역할 및 평가 방향 탐색
과학과 교육의 역할 및 평가 방향 탐색
음악과 교육의 역할 및 평가 방향 탐색
미술과 교육의 역할 및 평가 방향 탐색
체육과 교육의 역할 및 평가 방향 탐색
외국어과 교육의 역할 및 평가 방향 탐색
권두언
21세기의 한국의 학교,
무엇이 얼마나 달라질 것인가?
논단
미 군정기 교육에 관한 연구
교육의 본질과 학교 통지표
1991년도 주요 사업
연구보고
진급 제도 발전 연구
학습 정보 서비스 시험 운용 연구
중학교 도덕 교육의 쟁점
현장교육
산수과에서의 문제 해결력과 평가
교육방송
새로운 교육 방송의 운영과 과제
교육연구동향
교육 연구에서 교육 통치 개념의 적용
고차적 사고력 진작을 위한
조직론적 접근 시도
체육과 교육 과정의 역사 결정 준거
해외교육동향
캐나다의 교원 평가 정책
캐나다의 컴퓨터 교육
동남아시아의 환경 교육
목차 닫기 x
1991 Vol.18 No.1
표지
목차
권두언
논단
특집
연구보고
현장교육
교육방송
교육연구동향
해외교육동향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