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2022 봄호(통권 222호)
파워인터뷰
한국과학기술원(KAIST·카이스트)
이광형 총장과의 만남
특별기획
넥스트 노멀 시대,
교육재정을 다시 생각하다
교육은 생태문명을 향한
동력이 될 수 있을까?
넥스트 노멀 시대,
대학교육은 어떻게 혁신해야 할까?
교육정책 이슈와 전망
2022년 교육부 교육정책 방향과 중점 과제:코로나 위기를
넘어 학교 일상회복, 혁신인재 양성을 위한 미래교육 대전환
넥스트 노멀 시대의
교육법제 이슈와 전망
NEW 교육 연구
금융문해력(Financial Literacy)과
금융교육 과제
세계의 교육
미국의 교육 분야
디지털 전환 현황과 전망
프랑스의
금융문해력 교육
교육현장 Report
메타버스의 교육적 활용방안 탐색,
스쿨포유 메타버스 체육대회 사례
학교 금융문해력 교육 사례:
교실에서 돈을 벌고, 모으고, 투자하는 아이들
교육통계 Focus
디지털 격차
현황 및 실태
목차 닫기 x
2022 봄호(통권 222호)
표지
목차
파워인터뷰
특별기획
교육정책 이슈와 전망
NEW 교육 연구
세계의 교육
교육현장 Report
교육통계 Focus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