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2021 여름호(통권 219호)
특별기획
기후위기 시대, 교육체제 전환과 생태환경교육
미래의 불확실성인가,
현재의 지속불가능성인가?
한국형 뉴딜과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기후위기 대응 학교교육 실천:
학교급식, 채식급식을 넘어 자연식물식으로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서울시교육청
생태전환교육 발전 계획
CEO 칼럼
툰베리의 경고에
어떤 대답을 할 것인가?
교육정책 이슈와 전망
공유, 개방, 협력으로
디지털 신기술 핵심인재 양성
교사 인플루언서 활동과
정책적 시사점
NEW 교육 연구
디지털 지식기반 대응형 학습 기술:
교육지원 플랫폼의 인프라
세계의 교육
해외 생태교육 사례와 시사점
싱가포르 직업학교의 개인 맞춤형
교육과정과 졸업생 재교육과정
교육현장 Report
글로벌 바이오 명장을 향한 꿈: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학점제 운영 사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청소년 리더 양성:
전라북도기후변화교육센터'청소년 기후학교'
교육통계 Focus
코로나19 시작 1년:
국제 통계로 살펴본 세계 초·중등 학교교육 현황
목차 닫기 x
2021 여름호(통권 219호)
표지
목차
CEO 칼럼
특별기획
교육정책 이슈와 전망
NEW 교육 연구
세계의 교육
교육현장 Report
교육통계 Focus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