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2020 겨울호(통권 217호)
특별기획
교육 양극화와 정책적 대응 방향
교육 양극화,
무엇이 문제인가?
교육격차를 바라보는 세 가지 관점:
기회균등, 학습성과, 능력주의
교육이 계층사다리가 될 수 있을까?:
개천용 기회불평등지수
CEO 칼럼
교육 양극화 극복,
공유성장형 교육에서 찾자
파워인터뷰
한국장학재단
이정우 이사장과의 만남
교육정책 이슈와 전망
마을교육공동체,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다!
교원양성 체제 개편 관련
이슈와 논의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핵심역량 평가 방안:
핵심역량 평가를 위한
컴퓨터 기반 평가 시스템 개발
NEW 교육 연구
디지털 지식기반 대응형 학습 기술:
배경과 필요
세계의 교육
중남미 국가의 교육 양극화
실태와 시사점
호주, 싱가포르, 대만의
교사 전문성 개발 방안
교육현장 Report
왜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은
미국수의사회(AVMA)
교육 인증을 받으려 했는가?
경남형 공유대학의
구상 및 추진 계획
교육통계 Focus
통계로 본 교육격차의 현황
목차 닫기 x
2020 겨울호(통권 217호)
표지
목차
CEO 칼럼
파워인터뷰
특별기획
교육정책 이슈와 전망
NEW 교육 연구
세계의 교육
교육현장 Report
교육통계 Focus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