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2017 Vol.44 No.2
특별기획
왜 미국은 일본의 수업연구(Lesson Study)를 배우려고 하는가?
왜 미국은 일본의 수업연구(Lesson Study)를
배우려고 하는가?
모두에게 기회와 희망을 주는 교육:
의무교육단계 미취학·학업중단학생
학습지원 방안을 중심으로
‘학부모의 질’ 향상과 친 학부모 교육 정책
CEO 칼럼
팽이예찬
너도 나도 스스로 도는 힘을 위하여
교육정책 이슈와 전망
새정부 교육정책 핵심과제 제안
국가교육위원회의 설치 및 운영
경제·사회 양극화 해소를 위한
교육복지정책 탐색
세계의 교육
행복지수 1위의 덴마크를 가능하게 한
덴마크 교육 이야기
한국의 교육 개혁,
스위스에서 답을 찾다
교육현장 Report
이 아이들도 이 땅의 미래다
21세기 교육혁명,
정찬필 미래교실네트워크 사무총장에게 듣는다
<다온>의 수업비평
교육통계 Focus
「KEDI 학생역량조사」 결과를 통해 살펴본
핵심역량과 수행평가 간 관계
목차 닫기 x
2017 Vol.44 No.2
표지·목차
파워인터뷰
특별기획
교육정책 이슈와 전망
세계의 교육
교육현장 Report
교육통계 Focus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