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2015 Vol.42 No.2
특별기획
자유학기제 시행 3년차, 성과와 향후 과제
자유학기제 시행 3년차,
성과와 향후 과제
‘산학일체형 도제학교’·‘유니테크사업’ 시범 운영 …
‘일과 학습 병행’제도 확대 추진, 과제와 전망
2015 세계교육포럼의
성과와 향후 과제
CEO 칼럼·파워인터뷰
‘2015 세계교육포럼’의 성공적 개최를 계기로
이제 우리는 세계 일류 교육선진국으로 도약해야
부구욱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회장·영산대학교 총장
세계의 교육·세계 속의 한국교육
주요국의 대학 입시
외국의 소프트웨어 교육
사례와 시사점
외국의
인성 수업 및 평가 사례
태평양을 품에 안고 글로벌 인재를 키우는
자카르타 한국국제학교
이슈와 전망·포커스
한국의 교육분야 국제개발협력
성과와 과제, 전망
‘공대의 귀환’,
의미·과제·전망
정책과 현장
‘한국형 MOOCʼ 시범운영…
평생교육의 백년대계를 찾아라
‘한국교육정책연구’ 최전선을 가다
진정한 경쟁력은 창의·인성…
한국형 창의·인성 DNA 우리가 디자인한다
한국교육개발원 창의·인성교육연구실
현장르포
4C-STEAM수업으로 성적 관계없이
모두가 즐거운 교실 경북 칠곡 약동초등학교
자유학기제로 날다
전북 전주 근영중학교
스위스 도제식 수업, 창원에서 길을 묻다
경남 창원기계공업고등학교
산학협력으로 상생을 꿈꾼다
전남대학교
교육통계 Focus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가정에서의 삶
목차 닫기 x
2015 Vol.42 No.2
표지
목차
CEO칼럼
파워인터뷰
특별기획
세계의 교육
세계 속의 한국교육
이슈와 전망·포커스
정책과 현장
‘한국교육정책연구’
최전선을 가다
현장르포
교육통계 FOCUS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