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2006 Vol.33 No.1
특별기획
사회양극화, 교육부터 해소하자!
교육양극화 무엇이 문제인가
교육복지투자우선지역
지원사업의 의의와 과제
「제2차 국가인적자원개발기본계획」을
통해 본 교육양극화 해소 방안
방과후 학교를 통해
교육 양극화를 해소한다
평생학습도시 프로젝트를 통한
사회양극화 해소의 가능성
발행인 칼럼
과학적 화법에 기초하여
‘개천에서 용 내는’ 교육체제를 구축하자
Interview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이 함께 배울 수 있는
교육의 장을 만든국립한국재활복지대학
장석민 학장님을 찾아서
학점은행제 우수기관 탐방
광주인력개발원·
칠곡군교육문화복지회관
학교 밖 학교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 병원학교
World Education 세계의 교육
영국 -
영국의 취약아동 교육 특별 지원사업
독일1 -
사회의 양극화 해소를 위한 교육부문의 대책
독일2 -
독일의 엘리트대학교 선정 결과 발표와 그 이후
일본 -
일본의 양극화 해소와 교육복지정책
중국 - 교육격차해소-
중국 조화로운 사회 구축의 급선무
미국 -
미국 연방 교육과학연구소(IES)의 개혁과
그 특징
대~한민국 고딩칼럼
17세의 눈으로 바로 본
한국의 교육정책
통계로 본 우리교육
전공취업실태 분석과
전공취업에 영향을 주는 요인 분석
목차 닫기 x
2006 Vol.33 No.1
표지
목차
발행인 칼럼
Interview
학점은행제 우수기관 탐방
특별기획
학교 밖 학교
World Education 세계의 교육
고딩칼럼
통계로 본 우리교육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