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2005 Vol.32 No.2
특별기획
학교혁신을 위한 교육주체들의 역할
학교혁신의 관점과 모형
학교교육 혁신에서
교장의 역할과 리더십
교사를 리더로
새롭게 인식해야 한다
학교혁신을 위한 학부모와
지역 사회의 역할
학교혁신을 위한 정책방향
학교혁신은 ‘좋은 교육,
좋은 선생님’ 실천운동으로
교육개혁의 목표는 학교개혁이다
권두언
학교혁신을 위한 교육주체들의 역할
파워인터뷰
교육개혁 성공의 관건은
실태 파악과 정책 검증입니다
World Education 세계의 교육
영국 - 아카데미 도입,
그 대담한 시도와 논쟁
일본 - 학력 논쟁의
태풍의 눈으로 부상한 ‘학습지도요령’
중국 - 중국의 조용한
교육혁신 프로젝트, 신교육과정
독일 - 수업료를 둘러싸고
몸살을 앓고 있는 독일대학
Research Findings
학교평가를 통한
학교혁신은 가능한가?
목차 닫기 x
2005 Vol.32 No.2
표지
목차
권두언
파워인터뷰
특별기획
World Education 세계의 교육
Research Findings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