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2003 Vol.30 No.4
특별기획
사교육, 무엇이 문제인가
私교육은 정말 死해야 하는가
30년간 난무하는 경감대책들 속에서
더욱 튼튼해진 사교육
사교육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
학생들은 이런 이유로
학원과 더 친했다
마지막까지 학생들이
기대는 곳이 학원임에랴
‘일류대神話’, 그 지루한 후유증
발행인 칼럼
평준화와 좋은 학교 만들기
파워인터뷰
“‘교권’이란 원래 없는 겁니다.
학습권이 있을 뿐이지요”
젊은이론
하안거의 학습을 꿈꾸며
주간교육정책포럼
나는, 울보교사가 그립다
선생님 죽이기
우리 교육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이 소란한 침묵을
언제까지 지속할 것인가?
이슈진단
세계화 시대의 교육 수사학:
인적자원개발정책의 한계와 가능성
‘가르친 것을 평가하고
평가한 것을 토대로 가르친다’
어린시절 공급자 중심교육을 받아온
이사람이 사는법
World Education 세계의 교육
독일 정부의
아젠다2010과 교육정책
BOOK
BOOK
세미나 중계·KEDI 보고서
2003년 아시아ㆍ유럽
고위수준 교육포럼 지상중계
KEDI 보고서
Research Findings·독자의 소리
교육관련 세계의 연구
독자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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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Vol.30 No.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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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발행인 칼럼
파워인터뷰
젊은이론
특별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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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진단
World Education 세계의 교육
B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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