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2000 Vol.27 No.1
이런강의
체험수학, 기본원리 터득엔 시간 걸리나
응용문제엔 막힘이 없다
아시아 밀레니엄 교육
일본
중국
인도
태국
Global Message
Millennium 특별기획
21C 한국교육을 바로세우기 위해
버려야 할 5가지, 찾아야 할 5가지
새로운 세기,
한국교육에 바란다
기획르포
사상, 사상가
토정 이지함
재밌는 교실 Classroom
혼자하는 과학수업은 없다
튀는 학교 Report
고양 백신중학교
Information
Research Finding
KEDI 연구보고서
학점은행정보 Q&A
학점은행
운영기관 탐방
중등학교 일반사회, 생물, 물리,
윤리 임용시험 출제방향 및 시험문제
‘98~’99
외국학위논문 리스트
BOOK
『카오스의 날갯 짓』외 5권
다시 생각해보자
"아이들이 변하는 것을 보면서
수행평가를 그만둘 수는 없었다"
통계로 보는 교육
우리의 교육환경
독자의 소리
독자의 소리
Let's go out!
Travel
Movie
Health
Quiz
Web site
수업에 도움을 주는
추천 웹사이트
젊은 이론
IMF해결한 ‘신자유주의’,
교육도 구할 것인가
21C 인간관계는
개인 아닌 연대
Media Strory
「주유소 습겨사건」의 ‘그냥’이란 이유와
「폴몬티」의 위선 벗어 던지기
10대중심의 TV프로그램,
어른들은 뉴스시간이 돼서야 위로 받는다
색다른 생각
같이 가르칩시다
포커스 인터뷰
‘왜 있는 자가 더 베풀지 않는가?
이것이 왕따해결의 뛰어든 동기였다
권두언
21세기에는 창조적 인간을
기르는 교육이 필요하다
목차 닫기 x
2000 Vol.27 No.1
표지
목차
권두언
이런 강의
포커스 인터뷰
사상, 사상가
Millennium 특별기획
독자의 소리
아시아 밀레니엄 교육
젊은 이론
Information
튀는 학교 Report
색다른 생각
Media Strory
Let's go out!
BOOK
Web site
재밌는 교실 Classroom
다시 생각해보자
통계로 보는 교육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