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1997 Vol.24 No.5
특별기획
한국 교육의 신세기적 구상
21세기 사회의 전망과
미래 교육
한국 정치 발전의 전망과
교육 과제
한국의 경제 발전 전망과
교육 과제
한국 사회의 발전 전망과
교육의 과제
한국의 과학ㆍ기술 발전 전망과
교육 과제
21세기 미래의
고등학교 체제
화제의 사진
일제시대의 상장
권두칼럼
우수 교원
양성을 위한 제언
한국교육의 뿌리를 찾아서
한국 정치 교육의 뿌리
<다산 정약용의 목민심서>
시론
청소년 폭력과 성 문제의
올바를 해결
새로운 환경교육을 위하여
스승의 한마디
“그래, 자네는
공부할 사람이야. 괜찮아!”
멀지만 가야 할 길
믿음이 만드는 세상
학교탐방
대구의
‘민들레 학교’를 찾아서
문화광장
마르셀의 여름
테마대담
위성과외방송
보고서중계
열린 학습사회 실현을 위한
사회교육 개혁과제 연구
영재를 위한 심화 학습 프로그램
개발 연구
연구동향
직업교육ㆍ훈련 분야에서의
교원들의 연구실태
중국 고대 교육 심리사상에 비춰진
유전론과 환경론
세계교육의 현주소
뉴질랜드에서의
자녀 교육
영국 교육표준청의
성격과 기능
KEDI의 이미지를 만드는 사람들(9)
KEDI의 이미지를
만드는 사람들(9)
KEDI 연구뉴스
KEDI 연구뉴스
시ㆍ도 교육연구원 활동
시ㆍ도 교육연구원 활동
목차 닫기 x
1997 Vol.24 No.5
표지
화제의 사진
목차
권두칼럼
한국교육의 뿌리를 찾아서
시론
스승의 한마디
멀지만 가야 할 길
특별기획
학교탐방
문화광장
테마대담
보고서중계
연구동향
세계교육의 현주소
KEDI의 이미지를 만드는 사람들
KEDI 연구뉴스
시ㆍ도 교육연구원 활동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