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1996 Vol.23 No.4
특별기획
종합생활기록부를 진단한다.
왜 종합생활기록부인가
대학에서 보는
종생부의 문제들
교사가 풀어야 할
종생부의 문제들
종생부의
공정성과 투명성
종생부의 바른 시행이
필요한 때
종생부의 교육적 의의와 가치
화제의 사진
제주도의 학교
분포지도
권두칼럼
교육개혁을
재는 잣대
한국교육의 뿌리를 찾아서
이간의 사설
시론
성숙 성격을 위한
인격교육
교육개혁과 인성교육
스승의 한마디
독수리 이야기
알아봅시다
한국의 교육지표 1995
- 「교육의 투입」편
테마대담
남교사 할당제
학교탐방
일산 백마중학교를 찾아서
문화광장
민화이야기
보고서 중계
조기 특수교육
활성화 방안
원격교육을 통한
교원연수체제 개발
세계교육의 현주소
일본의 정보교육 현황
영국의 교육정보화
추진 현황
대만과 호주의
교육 정보화 사업
연구동향
사회과 교육에서의
과학-기술-사회에 대한 통합적 접근법
장학활동으로 강조되고 있는
학교평가의 국제적 동향
미국의 도덕교육과
우리 도덕 교육의 방향
KEDI의 이미지를 만드는 사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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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DI 연구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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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도 교육연구원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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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한국교육개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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