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1994 Vol.21 No.5
특별기획
소규모 학교의 요구와 진단
농·어촌 소규모 학교의
현주소와 진단
소규모 학교의 행복
소규모 학교의 희망사항
통·폐합은
교육수준을 높인다
통·폐합은
시급하지 않다
외국의 통·폐합 학교
운영사례
화제의 사진
1985년 개화기의
학생들
권두칼럼
지도층 교육
한국교육의 뿌리를 찾아서
소학: 대학계제설
시론
UR과 기업과 교육
황폐화한 우리의
가정교육
교육의 개혁과
교육과정의 개별화
세계의 교육개혁
프랑스의 교육 개혁
스승의 한마디
한번 쓴 종이는
뒤집어 쓰시오
연구보고
제6차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시·도 교육청 및 학교에서의 교육과정
현장관찰을 통한
유치원 교육활동 분석연구
직업기술교육 활성화를 위한
학제개선 방안연구
알아봅시다
과학고등학교의 이모저모
연구동향
광복 직후의
우리말 도로찾기 정책
교육의 개념 탐색을 위한
인식의 전환
기업에서는 일류대학 출신자들을
어떻게 보는가
학교탐방
생명정신을 배우는
장안 제일고등학교
문화광장
영화 - 라이온킹
외국교육소개
중국 원격교육의 발전 배경과
최근 동향
미국의 미술과 교육과정
KEDI 연구뉴스
KEDI 연구뉴스
시·도 교육연구원 활동
시·도 교육연구원 활동
이달의 명상
사람이 다니지 않고
일이 다닌다면...
이메일 구독신청
ㅣ
지난호보기
ㅣ
SNS공유
특별기획
소규모 학교의
행복
특별기획
소규모 학교의
희망사항
시론
UR과 기업과
교육
시론
황폐화한
우리의 가정교육
알아봅시다
과학고등학교의
이모저모
문화광장
영화
라이온킹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한국교육개발원)
keditor@kedi.re.kr / Tel.043-530-9114 / Fax.043-530-9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