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1984 Vol.11 No.3
특집
학습부진아 교육을 위한 전략
학습부진아의 교육가능성
학습부진아의 학습지도
학습부진아 프로그램 개발 방향
학습부진아의 평가
권두언
정보의 홍수와 교육
논단
교육학의 학문적 성격 / 이돈희
교육학의 학문적 성격 / 장상호
연구보고
효율적인 통합지도 방안연구
도 · 농학교 사회적 체제 비교분석
초 · 중등학교 컴퓨터 교육을 위한
기초연구
교육학산책
정책연구에 있어서 가치문제
현장교육상담
국민학교 특활용 영어 지도방법
작문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영어 듣기능력 평가방법
비 Euclid 기하학과 고등학교 수학교육
교육현장사례
정신박약아 교육의 현장
교육정보자료
교육투자정책을 위한
비용 편익 분석의 한계
원내동정
원내동정
목차 닫기 x
1984 Vol.11 No.3
표지
목차
권두언
논단
특집
연구보고
교육학산책
현장교육상담
교육현장사례
교육정보자료
원내동정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