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구보고서
창의적 지식 생산자 양성을 위한 영재교육(중등수학편)(TM2004-01-04)
연구 요약
차 례
중등수학 A반워크숍 1
수학영재 판별문항(방승진) 2
수학영재 프로그램(방승진) 29
격자점 보드에서 정사(삼)각형의 개수 찾기(이상원) 43
간학문적 영재교육 프로그램(이우식) 58
중등수학 B반워크숍 71
수학영재 판별의 이론과 실제(황동주) 72
수학영재를 위한 교수-학습 방법(황동주) 94
영재 교육을 위한 준비(이석현) 111
구면 삼각형의 성질(이근호) 120
중등수학 C반워크숍 139
수학영재 판별의 실체(함남우) 140
수학영재 교육과정 및 프로그램 개발(함남우) 155
영재교육 프로그램 개발(박미영) 179
수학영재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의 실제(유익승) 193
중등수학 A반워크숍 1
수학영재 판별문항(방승진) 2
수학영재 프로그램(방승진) 29
격자점 보드에서 정사(삼)각형의 개수 찾기(이상원) 43
간학문적 영재교육 프로그램(이우식) 58
중등수학 B반워크숍 71
수학영재 판별의 이론과 실제(황동주) 72
수학영재를 위한 교수-학습 방법(황동주) 94
영재 교육을 위한 준비(이석현) 111
구면 삼각형의 성질(이근호) 120
중등수학 C반워크숍 139
수학영재 판별의 실체(함남우) 140
수학영재 교육과정 및 프로그램 개발(함남우) 155
영재교육 프로그램 개발(박미영) 179
수학영재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의 실제(유익승)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