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연구사업 연구자료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창의적 지식 생산자 양성을 위한 영재교육(중등수학편)(TM2004-01-04)

창의적 지식 생산자 양성을 위한 영재교육(중등수학편)(TM2004-01-04) 썸네일 이미지
  • 출판유형 : 연구보고서
  • 보고서번호 : TM2004-01-04 (TM)
  • 연구책임자 :
  • 연구진 :
  • 페이지 : 213
  • ISB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차 례

중등수학 A반워크숍 1
수학영재 판별문항(방승진) 2
수학영재 프로그램(방승진) 29
격자점 보드에서 정사(삼)각형의 개수 찾기(이상원) 43
간학문적 영재교육 프로그램(이우식) 58

중등수학 B반워크숍 71
수학영재 판별의 이론과 실제(황동주) 72
수학영재를 위한 교수-학습 방법(황동주) 94
영재 교육을 위한 준비(이석현) 111
구면 삼각형의 성질(이근호) 120

중등수학 C반워크숍 139
수학영재 판별의 실체(함남우) 140
수학영재 교육과정 및 프로그램 개발(함남우) 155
영재교육 프로그램 개발(박미영) 179
수학영재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의 실제(유익승) 193

마이폴더 스크랩하기

스크랩을 하시려면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새폴더를 만들려면 "새폴더"를 클릭하세요.
myfolder icon

폴더 만들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