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연구사업 연구자료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학습부진아의 인지과정 요인분석(RR-137)

학습부진아의 인지과정 요인분석(RR-137) 이미지
  • 출판유형 : 연구보고서
  • 보고서번호 : RR-137 (RR)
  • 연구책임자 :
  • 연구진 :
  • 페이지 : 96
  • ISB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감사의 말 |2|
초 록 |4|
목 차 |6|
Ⅰ. 서 론 |8|
Ⅱ. 이론적 배경 |10|
 지능에 대한 관점의 변화 |10|
 인지구조적 접근 |10|
 인지구조적 접근에 대한 비판 |13|
 인지과정적 접근 |15|
 정보통합 이론 |18|
 뇌의 구조와 기능 |18|
 Luria의 뇌의 기능적 체제 |23|
 정보통합 모형 |26|
 선행 연구 분석 |31|
Ⅲ. 연구 문제 |42|
Ⅳ. 연구방법 및 절차 |44|
 연구 대상 |44|
 검사 도구 |44|
 실시 절차 |47|
 통계적 방법 |48|
Ⅴ. 결 과 |50|
Ⅵ. 논의 및 결론 |56|
참고 문헌 |60|
영문 초록 |70|
부 록 |74|
 Ⅰ. 검사도구 |75|
 Ⅱ. 통계 자료(본 연구 결과) |91|

마이폴더 스크랩하기

스크랩을 하시려면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새폴더를 만들려면 "새폴더"를 클릭하세요.
myfolder icon

폴더 만들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