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연구자료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한국교육 제19권 제1호

한국교육 제19권 제1호 썸네일 이미지
  • 출판유형 : 연구보고서
  • 보고서번호 : KD92-19-01 (KD)
  • 연구책임자 :
  • 연구진 :
  • 페이지 : 220
  • ISB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 朝鮮前期 成均館의 學力評價 【丁洛贊】
 ◎ 최초의 사회생활과 교수 요목의 특징 【홍웅선】
 ◎ 檢査의 構因妥當化를 위한 要因分析과 群集分析의 활용 【金誠一】
 ◎ 問項反應理論에서의 일차원성에 관한 통계적 가설 검정 【박정수】
 ◎ 수학수업을 위한 학생 중심의 컴퓨터 활동에 관한 연구 【황혜정】
 ◎ 인문계 남자 고등학생들의 진로사회화 과정 모형 : LISREL 모형 탐색 【임용수】
 ◎ 法敎育에 관한 연구 -初[T04]中等學校 法敎育의 再定立을 中心으로- 【朴在充】
 ◎ 지방자치에 따른 효과적인 교육재원 확보 및 활용 방안 연구 【김남순】
 ◎ 교육자치제의 실시에 따른 학교 경영의 개선 방향 【이윤식】
 ◎ 미국의 교원 봉급 정책 분석 -일리노이 주를 중심으로- 【金在雄】

마이폴더 스크랩하기

스크랩을 하시려면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새폴더를 만들려면 "새폴더"를 클릭하세요.
myfolder icon

폴더 만들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