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연구사업 연구자료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KEDI가 제안하는 '더 나은 삶으로서의 교육'(IP2022-01)

KEDI가 제안하는 '더 나은 삶으로서의 교육'(IP2022-01) 이미지
  • 출판유형 : 연구보고서
  • 보고서번호 : IP2022-01 (IP)
  • 연구책임자 :
  • 연구진 :
  • 페이지 : 234
  • ISB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차 례>

I. 들어가며 1

II. 교육 체제 전환 요구와 동향 7

III. 전환기, 교육의 시대정신 35

IV. 미래교육 정책 방향과 주요 아젠다 61

V. 나오며 : '더 나은 삶으로서의 교육' 그리고 157

마이폴더 스크랩하기

스크랩을 하시려면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새폴더를 만들려면 "새폴더"를 클릭하세요.
myfolder icon

폴더 만들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