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연구자료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2019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2호] 주요국의 현직 교사 전문성 개발 현황과 시사점 (CP2019-05)

[2019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2호] 주요국의 현직 교사 전문성 개발 현황과 시사점 (CP2019-05) 이미지
  • 출판유형 : 연구보고서
  • 보고서번호 : CP2019-05 (CP)
  • 연구책임자 :
  • 연구진 :
  • 페이지 : 53
  • ISBN :
  • ※ 복사문의 : Tel. 043-530-9245, E-mail. kedibook@kedi.re.kr
연구 요약
<차 례>

Ⅰ. 서론 _ 1

Ⅱ. 영국의 현직 교사 전문성 개발 _ 3

Ⅲ. 호주의 교사 전문성 개발 _ 12

Ⅳ. 싱가포르의 현직 교사 전문성 개발 _ 20

Ⅴ. 일본 교사의 전문성 개발 _ 31

Ⅵ. 우리나라 현직 교사 전문성 개발에 주는 시사점 _ 40

참고문헌 _ 44

* 본 보고서는 교육정책네트워크 정보센터(http://edpolicy.kedi.re.kr) 홈페이지에서 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폴더 스크랩하기

스크랩을 하시려면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새폴더를 만들려면 "새폴더"를 클릭하세요.

폴더 만들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