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연구사업 연구자료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2018 KEDI 교육시설 포럼: 고교학점제 운영을 위한 학교 공간, 어떻게 조성할 것인가? (RRM2018-04)

2018 KEDI 교육시설 포럼: 고교학점제 운영을 위한 학교 공간, 어떻게 조성할 것인가? (RRM2018-04) 이미지
  • 출판유형 : 연구보고서
  • 보고서번호 : RRM2018-04 (RRM)
  • 연구책임자 :
  • 연구진 :
  • 페이지 : 108
  • ISB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차 례>

-[주제발표]
1. 교육과정 변화에 따른 미래 학교 공간 조성 방향 /11
- 이윤서(한국교육개발원 교육시설·환경연구센터 연구위원)

2. 고교학점제 운영을 위한 학교 공간 재구조화 방안 /35
- 박성철(한국교육개발원 교육시설·환경연구센터 소장)

3. 학생활동중심수업을 위한 교과존 활용 사례 - 인천신현고 사회과를 중심으로 - /63
- 김대현(인천신현고등학교 부장교사)

4. 한가람고등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따른 시설 활용 사례 /87
- 백성호(한가람고등학교 교장)

[KEDI 교육시설 포럼]
KEDI 교육시설 포럼의 취지 107
KEDI 교육시설 포럼 추진실적 107

마이폴더 스크랩하기

스크랩을 하시려면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새폴더를 만들려면 "새폴더"를 클릭하세요.
myfolder icon

폴더 만들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