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스크립트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일부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SITE MAP
통합검색 열기
통합
검색
검색하기
인기검색어
연구사업
연구사업
기본연구사업
수탁연구사업
연구자료
연구보고서
KEDI Brief
교육데이터 NAVIGATION
간행물
KJEP
한국교육
교육개발
교육정책포럼
조사자료
조사자료 공지
조사자료 목록
조사자료 신청
OECD 교육정보
OECD 소개
OECD 활동
OECD 교육사업동향
OECD 발간물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입찰공고
채용공고
홍보
기관상징
50주년기념 엠블럼
브로슈어
홍보영상
연차보고서
웹진/뉴스레터
보도자료/칼럼
보도자료/칼럼
행사
행사안내
행사갤러리
50주년
50주년 홈페이지
(OPEN 예정)
참여마당
QnA
QnA
정책제안
정책제안
견학신청
견학신청
퇴직자증명신청
퇴직자증명신청
신고센터
클린신고센터
청탁등록센터
고충신고센터
소개마당
기관소개
원장인사말
원장약력
기관경영목표
역대원장소개
일반현황
설립목적 및 연혁
사업계획
인권경영
고객헌장
조직안내
조직도
직원검색
찾아오시는길
찾아오시는길
정보공개
공공데이터개방
공공데이터개방
정보공개제도
정보공개청구
행정정보공표
경영공시
경영공시
사업실명제
사업실명제
해외연수/출장보고서
해외연수/출장보고서
연구사업
연구사업
기본연구사업
수탁연구사업
연구자료
연구보고서
KEDI Brief
교육데이터 NAVIGATION
간행물
KJEP
한국교육
교육개발
교육정책포럼
조사자료
조사자료 공지
조사자료 목록
조사자료 신청
OECD 교육정보
OECD 소개
OECD 활동
OECD 교육사업동향
OECD 발간물
KEDI 발간물
연구자료
KEDI Brief
KEDI Brief
목록
교원평가제도 이대로 문제 없나?: 학교자치 관점에서의 비판적 검토
자료분류 :
KEDI Brief
게시자 :
관리자
등록일 :
2022-05-10
조회 :
461
KEDI Brief_2022_3.pdf
다운로드 수 :
[79]
목록
Quick
Menu
50주년
QnA
논문접수
(KJEP)
논문접수
(한국교육)
채용공고
퇴직자
증명신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