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연구사업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공존과 의존의 갈림길-디지털 윤리와 교육(2024년 통권377호)

공존과 의존의 갈림길-디지털 윤리와 교육(2024년 통권377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24-368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0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교육시론

■ 공존과 의존의 갈림길-디지털 윤리와 교육



현안문제진단

■ 인공지능 윤리교육과 학습데이터

■ 디지털 권리 증진을 위한 필요 역량

■ 디지털 윤리,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외국교육동향

■ 미국 교육계의 딥페이크 문제 대응 및 디지털 윤리교육



교육통계

■ 초중학생의 디지털 리터러시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