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연구사업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교육지원의 패러다임 전환, 학생맞춤통합지원에 대한 이해(2024년 통권374호)

교육지원의 패러다임 전환, 학생맞춤통합지원에 대한 이해(2024년 통권374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2024-374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0
  • ISSN : 1739-4325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교육시론

■ 교육지원의 패러다임 전환, 학생맞춤통합지원에 대한 이해



현안문제진단

■ 학생맞춤통합지원 법률안의 교육적 함의와 제22대 국회의 과제

■ 학생맞춤통합지원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교육청의 노력과 과제

■ 시범운영을 통해 본 학생맞춤통합지원과 정착을 위한 제언



외국교육동향

■ 캐나다 토론토 시의 학교 지원 프로그램



교육통계

■ 위기학생 관련 통계: 청소년건강행태조사(정신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