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연구사업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학교와 지역사회는 어떻게 상생할 것인가(2024년 통권373호)

학교와 지역사회는 어떻게 상생할 것인가(2024년 통권373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2024-373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0
  • ISSN : 1739-4325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 교육시론

- 학교와 지역사회는 어떻게 상생할 것인가

○ 현안문제진단

- 학교복합시설 활성화를 위한 소고

- 폐교 직전 분교가 본교가 되는 기적을 만든 모든 순간들

- 지역사회와 함께 만드는 마을교육과정

○ 외국교육동향

- 덴마크, SSP ? 지역과 학교가 함께 보살피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삶

○ 교육통계

- 지역과 연도별 학교규모 변화: 서울시교육청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