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연구사업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AI시대, 수업혁신(2024년 통권372호)

AI시대, 수업혁신(2024년 통권372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2024-372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0
  • ISSN : 1739-4325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교육시론

■ AI 시대, 수업 혁신



현안문제진단

■ 좋은 수업과 교수학습결연

■ 디지털 소통플랫폼 '함께학교'로 소통하며 상생하는 학교교육

■ 경남 아이북과 아이톡톡을 활용한 미래수업 연구 사례

■ 질문이라는 매개체로 앎과 삶이 연결되는 역사수업 만들기



외국교육동향

■ All Things PLC로 본 전문가 학습공동체



교육통계

■ 우리나라 교사들의 전문성 개발 활동 참여 수준 및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