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연구사업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21년 통권338호

교육정책포럼 2021년 통권338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21-338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0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교육시론
왜 문해력인가

현안문제진단
문해력 교육의 과제: 기초학력의 보장과 관련하여
초중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수준 진단의 현황과 과제
문해력, 독서와 바른 언어 사용이 열쇠

외국교육동향
[핀란드] 핀란드 학생들의 문해력 동향과 지원대책

교육통계
PISA 21세기 독자: 디지털 세상에서의 문해력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