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한국교육

한국교육 제48권 제2호

한국교육 제48권 제2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KD2021-48-02 (KD)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222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계보 분석을 통한 학생인권 정책의 필요성과 방향 고찰
권순정·유주영
혁신학교 ‘도입’ 단계 특성 연구
맹재숙·박수정
디지털 역량 교육 내용에 대한 탐색
- 교육 프로그램과 전문가 의견에 대한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길혜지·신안나
중학생의 학교폭력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한유경·이윤희·김성식·이희숙
전환교육지원기관의 단위학교 지원을 위한 지표 개발 및 타당화
복헌수·임경원
중학생 긍정정서, 성취목표지향, 창의적 사고 및 학업성취도의 구조적 관계
이현경·김정민
일류대학에 어떻게 입학하는가?
대학 입학 성공 경쟁에서 사교육 대 학생의 학업 흥미
로버트 루돌프·강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