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연구사업 간행물 한국교육

한국교육

한국교육 제47권 제4호

한국교육 제47권 제4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KD2020-47-04 (KD)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218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의무교육단계 학교 밖 청소년 학력인정 정책 분석
이윤희, 김은영
코로나19 상황에서 초·중·고 원격수업에 대한 대중의 인식:온라인뉴스 댓글 테마분석
한기순, 심승엽
통합교육의 개념적·실천적 의미에 대한 고찰: 통합교육화(Inclusive Pedagogy)을 중심으로
김지영
서울형혁신학교 교육과정에 기반한 초등학생의 핵심역량 및 하위지표 개발 연구
이성심
경기도 혁신학교 중학생이 인식하는 교사의 수업 전문성 변화
이전이
중학생 영어 수업효과성 종단변화 관련 요인 분석: 영어 자기효능감과 내재적 동기를 중심으로
오영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