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21년 통권335호

교육정책포럼 2021년 통권335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21-335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0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교육시론>

뉴노멀 시대, 사회적 협의를 통한 교원양성체제 개편의 의의




<현안문제진단>

평가를 통해 본 교원양성기관, 쟁점과 과제

학생들의 목소리로부터 생각해보는 미래교사의 역할

뉴노멀의 시대, 교사의 역할에 관한 소고




<외국교육동향>

일본의 교원 인재확보 및 전문성 향상을 위한 정책




<교육통계>

온라인 수업과 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