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연구사업 간행물 한국교육

한국교육

실시간 쌍방향 원격수업 상황에서 초등학생의 상호작용 유형이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 자기주도학습 능력의 매개효과

실시간 쌍방향 원격수업 상황에서 초등학생의 상호작용 유형이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 자기주도학습 능력의 매개효과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KD2021-48-01-05 (KD)
  • 저   자 :
  • 연구진 :
  • 페이지 : 26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