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한국교육

중학생 영어 수업효과성 종단변화 관련 요인 분석: 영어 자기효능감 내재적 동기를 중심으로

중학생 영어 수업효과성 종단변화 관련 요인 분석: 영어 자기효능감 내재적 동기를 중심으로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KD2020-47-04-06 (KD)
  • 저   자 :
  • 연구진 :
  • 페이지 : 36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논의 및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