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사업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20년 통권325호
연구 요약
04.교육시론
- 인공지능과 교육,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08.현안문제진단
- AI 전문가 양성으로 IT강국에서 AI강국으로
- AI 시대 학교교육의 변화와 교사의 역할
16.현장리포트
- 인공지능(AI) 교육에 대한 현장리포트: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중심으로
- 학교의 미래, 인공지능(AI)과 손을 잡다
22.외국교육동향
- [핀란드] 핀란드의 AI교육 동향과 시사점
- [중국] 중국의 AI교육 동향과 시사점
32.교육통계
- 국내 이러닝 수요 및 정규교육기관 도입 현황
- 인공지능과 교육,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08.현안문제진단
- AI 전문가 양성으로 IT강국에서 AI강국으로
- AI 시대 학교교육의 변화와 교사의 역할
16.현장리포트
- 인공지능(AI) 교육에 대한 현장리포트: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중심으로
- 학교의 미래, 인공지능(AI)과 손을 잡다
22.외국교육동향
- [핀란드] 핀란드의 AI교육 동향과 시사점
- [중국] 중국의 AI교육 동향과 시사점
32.교육통계
- 국내 이러닝 수요 및 정규교육기관 도입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