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20년 통권325호

교육정책포럼 2020년 통권325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20-325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0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04.교육시론
- 인공지능과 교육,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08.현안문제진단
- AI 전문가 양성으로 IT강국에서 AI강국으로
- AI 시대 학교교육의 변화와 교사의 역할
16.현장리포트
- 인공지능(AI) 교육에 대한 현장리포트: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중심으로
- 학교의 미래, 인공지능(AI)과 손을 잡다
22.외국교육동향
- [핀란드] 핀란드의 AI교육 동향과 시사점
- [중국] 중국의 AI교육 동향과 시사점
32.교육통계
- 국내 이러닝 수요 및 정규교육기관 도입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