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한국교육

사회과 간학문적 통합을 위한 핵심개념 계열화 연구

사회과 간학문적 통합을 위한 핵심개념 계열화 연구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KD2020-47-02-04 (KD)
  • 저   자 :
  • 연구진 :
  • 페이지 : 42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Ⅰ. 서론: 사회과교육의 본질로서 통합의 의미
Ⅱ. 사회과교육에서 통합의 필요성과 개념의 역할
Ⅲ. 사회과 통합 기제로서 핵심개념의 의미
Ⅳ. 사회과 통합을 위한 간학문적 통합개념
Ⅴ. 결론: 현대교육과 사회과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