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20년 통권320호

교육정책포럼 2020년 통권320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20-320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40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04. 교육시론
- 왜 미디어 리터러시인가
08. 현안문제진단
- 학교 미디어교육의 현재와 과제
- 미디어교육, 법제도적 정비방안
16. 현장리포트
-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
- 미디어 리터러시, 무엇을 가르칠 것인가
25. 외국교육동향
- 미국의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동향
- 독일의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주요 정책과 동향
33. 교육통계
- PISA2018에 나타난 디지털 시대의 학생들의 읽기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