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한국교육

대학 수업에서 교수자의 자기주장성에 관한 연구: 명료성·친근성 및 학생참여·학습효과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대학 수업에서 교수자의 자기주장성에 관한 연구: 명료성·친근성 및 학생참여·학습효과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KD2019-46-03-06 (KD)
  • 저   자 :
  • 연구진 :
  • 페이지 : 30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논의
Ⅲ. 연구가설 및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