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19년 통권316호

교육정책포럼 2019년 통권316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19-316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0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 교육시론-----04

- <각계 전문가의 목소리> 학교예술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현장리포트-----20

-교육청 운영사례로 보는 학교예술교육의 방향과 과제

-연구학교 운영으로 본 학교예술교육, 특색운영 사례 및 주요성과



■ 외국교육동향-----30

-북유럽 예술교육: 학교는 가르치는 곳이 아니라 배우는 현장

-호주의 학교예술교육과정과 시사점



■ 교육통계-----41

-OECD 주요국의 교과목별 수업시간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