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사업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19년 통권316호
연구 요약
■ 교육시론-----04
- <각계 전문가의 목소리> 학교예술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현장리포트-----20
-교육청 운영사례로 보는 학교예술교육의 방향과 과제
-연구학교 운영으로 본 학교예술교육, 특색운영 사례 및 주요성과
■ 외국교육동향-----30
-북유럽 예술교육: 학교는 가르치는 곳이 아니라 배우는 현장
-호주의 학교예술교육과정과 시사점
■ 교육통계-----41
-OECD 주요국의 교과목별 수업시간 비교
- <각계 전문가의 목소리> 학교예술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현장리포트-----20
-교육청 운영사례로 보는 학교예술교육의 방향과 과제
-연구학교 운영으로 본 학교예술교육, 특색운영 사례 및 주요성과
■ 외국교육동향-----30
-북유럽 예술교육: 학교는 가르치는 곳이 아니라 배우는 현장
-호주의 학교예술교육과정과 시사점
■ 교육통계-----41
-OECD 주요국의 교과목별 수업시간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