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19년 통권310호

교육정책포럼 2019년 통권310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19-310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44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 교육시론 --04

- 장애학생 교육권 보장을 위한 제언

■ 현안문제진단 --08

- 장애인 평생교육 정책 추진의 현황과 방향

- 스쿨포유(건강장애학생 원격수업)운영현황과 과제

■ 현장리포트 --16

- 모두 다 행복한 학교 만들기

- 현장에서 보는 장애학생 교육권 보장, 핵심과 과제

■ 외국교육동향 --27

- 독일의 장애학생 통합교육 논의와 시사점

- 보다 깊은 학습을 위한 특수교육정보화 해외 동향과 시사점

■ 교육통계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