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19년 통권309호

교육정책포럼 2019년 통권309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19-309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44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교육시론>--------------4
- 교육의 신뢰를 회복하려면 ‘부정과 비리’의 진원을 헤쳐야
<현안문제진단>--------9
- 사립대학의 공공성과 거버넌스 개선을 위한 정책 방향
- 교육현장의 갈등해결과 참여로 교육신뢰 형성
<현장리포트>---------18
- ‘부산교육정책 모니터링’을 통한 교육정책 신뢰 제고 방안
- 학부모 학교 민원 대응역량 강화를 통한 교육 신뢰회복 구축
<외국교육동향>-------27
- 싱가포르의 교육 신뢰회복의 정책 사례 탐구
- 주요국의 교육정책 신뢰 제고를 위한 국민 소통 사례 비교
<교육통계>-------------35
- 초중고 학생들의 학교생활만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