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19년 통권307호

교육정책포럼 2019년 통권307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19-307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0
  • ISSN : 1739-4325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04. 신년사

11. 현안문제진단
2018년 교육 뉴스를 돌아보며
2019년 초·중등 교육정책의 의미와 주요 방향

17. 현장리포트
2019년 초등교육정책에 바란다: 좋은 일터로서의 학교를 꿈꾸며
2019년 중등교육정책에 바란다

25. 외국교육동향
[미국] 2019년 트럼프 정부의 주요 교육정책안
[프랑스] 초등학교와 대학을 중심으로 한 프랑스의 2019년 교육개혁정책

37. 교육통계
국내 외국인 학교 현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