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18년 통권305호

교육정책포럼 2018년 통권305호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MZ2018-305 (MZ)
  • 발행인 :
  • 편집인 :
  • 페이지 : 0
  • ISSN : 1739-4325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04. 교육시론
미래사회와 직업계고등학교의 혁신


10. 현안문제진단
미래사회 변화에 따른 중등직업교육 진단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학교 직업교육 체제 재구조화의 필요성


19. 현장리포트
직업교육 혁신을 위한 학교의 역할
독일 직업교육기관의 교실수업 특징과 우리 직업교육에 주는 시사점
중등직업교육의 현장성 제고를 위한 제언


33. 외국교육동향
[중국] 중국의 제4차 산업혁명 대비 중등직업교육 실시 현황
[핀란드] 핀란드의 수요자, 학습자 중심 중등직업교육 사례와 시사점


44. 교육통계
특성화고와 마이스터고 지정현황 및 분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