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사업
간행물
한국교육
한국교육
한국교육 제45권 제3호
연구 요약
<차 례>
세계시민교육 국내 연구동향 분석:2000년부터 2018년 등재학술지 게재 논문을 중심으로
'과정 중심 평가'의 특징과 의미에 관한 연구:자유학기제 '과정 중심 평가'를 중심으로
중·고등학생의 학업성취가 사교육 참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종단분석: 강화적 전략과 보완적 전략의 공존
학교상담업무에서 발생하는 전문상담교사의 갈등분석 연구
다층성장모형을 이용한 예방교육 및 학교특성 변수의 학교폭력 영향력 분석
특성화고등학교 교사의 교수능력과 개인 및 조직특성 변인의 위계적 관계
교육감추천입학전형제도의 성과와 한계 분석 및 대안 탐색: 광주교육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세계시민교육 국내 연구동향 분석:2000년부터 2018년 등재학술지 게재 논문을 중심으로
'과정 중심 평가'의 특징과 의미에 관한 연구:자유학기제 '과정 중심 평가'를 중심으로
중·고등학생의 학업성취가 사교육 참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종단분석: 강화적 전략과 보완적 전략의 공존
학교상담업무에서 발생하는 전문상담교사의 갈등분석 연구
다층성장모형을 이용한 예방교육 및 학교특성 변수의 학교폭력 영향력 분석
특성화고등학교 교사의 교수능력과 개인 및 조직특성 변인의 위계적 관계
교육감추천입학전형제도의 성과와 한계 분석 및 대안 탐색: 광주교육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