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연구사업 간행물 한국교육

한국교육

교육감추천입학전형제도의 성과와 한계 분석 및 대안 탐색: 광주교육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감추천입학전형제도의 성과와 한계 분석 및 대안 탐색: 광주교육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KD2018-45-03-07 (KD)
  • 저   자 :
  • 연구진 :
  • 페이지 : 30
  • ISS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Ⅰ. 서론
Ⅱ. 교육감추천특별입학전형제도 도입 배경과 경과
Ⅲ. 교육감추천입학제 성과
Ⅳ. 교육감추천입학제의 한계와 대교협 결정
Ⅴ. 도서벽지 및 농어산촌 초등교사 유치를 위한 제언
Ⅵ.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