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KEDI 발간물 간행물

교육정책포럼

교육정책포럼 2017년 통권292호

교육정책포럼 2017년 통권292호 이미지
  • 출판유형 : MZ (2017.10.19)
  • 보고서번호 : MZ2017-292 (MZ)
  • 연구책임자 :
  • 연구진 :
  • 페이지 : 0
  • ISBN :
프린트용 PDF
연구 요약
목차정보

04. 교육시론
일학습병행제 확산을 위한 정책 추진 방향

09. 현안문제진단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일학습병행제 정착의 중요성
일학습병행제 정착을 위한 정책 방향 제언

18. 현장리포트
미래를 코딩하는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SW개발 L3 교육
4년제 대학 IPP형 일학습병행을 통한 학사운영과 진로선택의 변화

28. 외국교육동향
[독일] 독일의 듀얼 대학(Duale Hochschule) 과정
[캐나다] 캐나다의 일학습병행제 추진 사례

36. 교육통계
일학습병행제 현황